HoneySelect - Seraphim [female]







225번째 자캐 세라핌

댓글

  1. 이렇게 꾸준히 캐릭터 만드시는 게 참 대단하시네요.
    저 같으면 한 3시간 하고 때려칠 것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제가 고작 야겜하나 잡고 왜 이렇게 오래하고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삭제
  2. ㅗㅜㅑ 오랜만에뵙네요 한동안 글 안 올라와서 접으신줄 블로그 바꾼거 넘 이쁜것

    답글삭제
  3. 안녕하세요 도저히 혼자서 해결이 안되서 질문 남깁니다.

    공유해주신 허니셀렉트 순정팩으로 플레이 해보려는데

    사이트들마다 공유되는 프리셋 적용이 하나도 되지 않아서 어떤방법을 써야하는지 알수가 없기에 질문 남깁니다.

    아시는게 있다면 스스로 해볼테니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삭제
  4. 언제 HoneySelect1.8이 출시 될 예정입니까?

    답글삭제
    답글
    1. 어떤 유저가 상업 목적으로 P2P에 업로드하여 롱찌님께서 앞으로 출시 안한다고 하셨습니다.
      롱찌님께서 마음 바꾸시지 않는한 나올일 없습니다.

      삭제
  5. 이미 Koikatsu를 출시했으며 사업용으로 사용하는 일부 사용자가 있습니다. 왜 아직도 게시합니까?

    답글삭제
  6. 보실지 모르겠지만 롱찌팩을 다른경로로 받고 이용중인 유저입니다. 안타까운 사건으로인해 따로 배포를 안하신다는게 정말 안타깝습니다 항상 따로 보상을 주는것도 아닌일을 해주시는 여러 통합팩을 만들어주시는분들께 감사드리고 롱찌님팩도 비록 직접 받은건 아니지만 롱찌님이 고생해서 만드신 결과물을 즐기는중이기에 감사인사를 드리고싶어 댓글을 하나 남겨봅니다. 롱찌님이 만드신팩으로 정말 즐거운 허니셀렉트를 이용하고있습니다 예전 중학생때 3d커스텀하던 기억도 나고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롱찌님 앞으로도 하시는일마다 좋은일만 있길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7. 덕분에 좋은 거 받아갑니당~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배포말고 그냥 블로그 활동이제 안하시나용..? 최근글이 없으셔서 궁금해서 댓글 달아봅니다

    답글삭제
  9. 자캐 공유 아직 안하시나요 3년전부터 기다렸는데 3년더 기다려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hello, please tell me how download cards from this blog?

    답글삭제

댓글 쓰기